[TVis]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첫 만남에 돌싱 오픈... 부담감有”(동상이몽 2)
김지혜 2023. 9. 4. 22:39
배우 임형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하자마자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는 임형준이 일일 MC로 출연해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앞서 임형준은 지난 7월, 2년 정도 만난 비연예인과 지난해인 2022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임형준은 쏟아지는 질문에 “아내는 30대 후반이고 저랑 13살 차이가 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사실 와이프가 생각보다 노안이라 저도 이렇게 나이차이가 크게 나는 지 몰랐다. 혼인신고 할 때 알았다”는 농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가평에서 요가 강사로 일하고 있는 아내와 첫 만남 당시 바로 돌싱을 오픈했다고 한다.
임형준은 “한번 갔다 온 사람들은 부담감이 있는 것 같다. 오히려 상대방에게 빨리 이야기하는 게 편하다”면서 “그런 것에 와이프가 연애 때부터 제 아들과 스스럼없이 잘 놀아줘서 너무 감동이었다”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기 측, ‘팬서비스 논란’에 “계약 내용 전혀 몰라…금전 관련無” [전문]
- [왓IS] 아이유 표절 고발에 ‘각하’ 결정…소속사 “끝까지 책임 묻겠다” 강경 대응
- 13년 전 "드로그바 유니폼 받았어" 자랑하던 SON이 그 선수를 넘었다...영국 현지 팬들도 열광
- 홍진영, 35억 건물주 됐다... 고소영 빌딩 맞은편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누나가 뭐가 아쉬워서 굳이 돌싱을…” 돌직구 (미우새)
- 서수남 “전처, 빚 17억 남기고 잠적 →큰딸은 교통사고로 사망” (마이웨이)
- 윤현민·백진희 7년 연애 마침표 “최근 결별” [공식]
- 김대호 “과거 MBC 사직서 냈다가 반려당해… 책임 전가 상사가 최악”
- 조규성, 선제골 어시스트·최고 평점…팀은 통한의 동점 골 허용
- [TVis] 최유라, 한남동 자택 공개→이영자 “이게 집이야 스튜디오야”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