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갓겜 찬사 쏟아지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85년에 처음 등장해 플랫포머 액션 게임시대를 연 '슈퍼 마리오' 시리즈! 이번에 신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의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더 게이머에서는 '슈퍼마리오의 전설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슈퍼 더블 점프'라고 했네요.
슈퍼마리오 영화의 엄청난 흥행 뒤에 출시되는 '원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85년에 처음 등장해 플랫포머 액션 게임시대를 연 '슈퍼 마리오' 시리즈! 이번에 신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의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쿠파 보스가 성과 합체하면서 더 무시무시해졌고요, 슈퍼 마리오도 기존에 고양이같은 작은 동물이 아니라 힘이 센 코끼리로 변하면서 새로운 액션을 잔뜩 보여줍니다.
각 게임 커뮤니티도 난리가 났고, 해외 유명 게임 매체들에서도 찬사가 쏟아지는 중입니다.
액시오스 게이밍 필자 스티븐 토틸로는 '절대적인 대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고요, 게임스팟에서는 '슈퍼 패미콤 시대를 넘은 새로운 생각'이 담겼다고 평가했죠. 더 게이머에서는 '슈퍼마리오의 전설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슈퍼 더블 점프'라고 했네요.
슈퍼마리오 영화의 엄청난 흥행 뒤에 출시되는 '원더'. 11년만에 등장하는 2D 마리오의 완전 신작으로 귀추가 주목됩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쿠파가 국밥이라고?" 마리오 캐릭터 이름 유래!
- "쿠파가 국밥이라고?!" 마리오 시리즈 캐릭터 이모저모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
- "기부 전달해 줬잖아~" 넥슨, ‘도토리하우스’ 메이플 기부금 3억 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