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證, 신입 공채 진행…김남구 회장 참석 채용설명회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이 올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4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공채는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내달 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
이에 대한 채용설명회는 오는 12일(연세대)을 시작으로 14일(고려대), 18일(서울대), 21일(한양대) 총 네 차례에 걸쳐 열린다.
12일과 21일은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가, 14일과 18일은 김남구 한국금융지주 회장이 강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이 올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채용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4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공채는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내달 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
모집 분야는 프라이빗 뱅커(PB) 및 금융영업마케팅, 본사 영업, 운용, 리서치, 본사 관리, 디지털, 플랫폼 등이다.
같은달 16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21일 직무역량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면접전형과 채용검진, 최종면접을 거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채용설명회는 오는 12일(연세대)을 시작으로 14일(고려대), 18일(서울대), 21일(한양대) 총 네 차례에 걸쳐 열린다. 12일과 21일은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가, 14일과 18일은 김남구 한국금융지주 회장이 강연한다.
한편, 설명회는 사전 예약 접수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타 학교 학생의 참가 제한은 없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대만 송산공항에서 물대포 맞은 이스타항공 여객기…무슨 일?
- 윤 대통령 "국체 파괴 반국가행위, 단호히 대응"…윤미향 겨냥한 듯
- [거제에 퍼진 한화물결] '오렌지빛' 크레인이 끌어 올린 거제 상권
- '친북행사' 참석에 코너 몰린 윤미향…국민의힘, 민주당까지 압박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