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다녀올게요” 크리스탈 공항패션, 가을 재킷으로 워너비 공항패션 완성

유지희 2023. 9. 4. 1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랄프로렌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정수정)이 올드머니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4일 크리스타일이 미국 뉴욕에서 진행하는 랄프 로렌 2024 스프링 쇼 참석 차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크리스탈은 환한 미소와 함께 랄프 로렌 컬렉션의 클래식한 무드의 헤링본 트위드 재킷과 크루넥 스웨터를 톤온톤 매치, 여기에 깔끔한 스타일의 크로스 보디백을 들어주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럭셔리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크리스탈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랄프 로렌 컬렉션 제품이다. 크리스탈이 아우터로 착용한 프레스턴 헤링본 트위드 재킷은 부드러운 헤링본 트위드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클래식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이너로 착용한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울트라 파인 게이지 소모사의 캐시미어의 세련된 럭셔리를 믹스한 아이코닉한 크루넥 스웨터 중 하나다.
사진제공=랄프로렌

특히 크리스탈이 포인트로 들어준 랄프 로렌 컬렉션 RL 888 크로스보디 백은 미국 뉴욕 매디슨 애비뉴 888에 위치한 랄프 로렌의 역사 깊은 여성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념하기 위해 명명된 아이템이다. 개척 정신이 깃든 강렬한 실루엣의 RL 888 백은 랄프 로렌이 출생한 지역에 소재한 건축물에서 영감 받아 탄생되었으며, 넉넉한 내부 수납 공간과 폴리싱 처리된 2개의 키퍼로 포인트를 준 조절 가능한 크로스보디 스트랩이 특징이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이탈리아에서 정교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어디에나 매치해도 멋스러운 백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크리스탈이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제품들은 랄프 로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랄프 로렌 컬렉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