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2023 올해의 비건화장품' 2년 연속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3 올해의 비건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 선정하며,올해 투표수는 지난해 대비1만 건 이상 증가하며 공신력을 더했다.
2년 연속 비건화장품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디어,클레어스는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3 올해의 비건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 선정하며,올해 투표수는 지난해 대비1만 건 이상 증가하며 공신력을 더했다.
디어,클레어스는 지난해에 이어 비건 화장품 사용 경험 총1천 명을 대상으로 한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 획득했다. 온라인 투표에서 지난해 대비 약 2.2배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 또한 특징이다.
연령대 분포는 20대가 약 53%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23%를 차지해 그 뒤를 이으며 2030젊은 세대층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다.
2년 연속 비건화장품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디어,클레어스는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렸다.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 시코르 팝업스토어, 성수동 전시회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신제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 출시 기념으로 서울 주요 지역에서 펼친 ‘오늘을 차지해 캠페인’ 등을 통해 제품은 물론 ‘심플하지만 충분해’라는 브랜드 철학 등을 대중과 공유했다.
박성호 위시컴퍼니 대표는 “올해 디어,클레어스는 해외뿐 아니라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뷰티 생태계를 만들며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野 고민 깊어지나…2주 연속 오염처리수 집회에도 동력 안 붙어
- 대만 송산공항에서 물대포 맞은 이스타항공 여객기…무슨 일?
- "가슴이 또래보다 크구나" 14세 제자 속옷에 손 넣은 과외선생
- "연예인 생활은…" 여친 속여 6900만원 뜯어낸 40대 男가수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