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픽, 타이틀곡 'Fresh And New' 선공개…프로페셔널한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이 타이틀곡을 선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팬픽'은 팬이 직접 스타를 선택한다는 단어 뜻처럼 팬과 지원자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통해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로, 첫 방송 후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이 타이틀곡을 선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9일 트윙플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Fresh And New’ 스테이지 버전 영상에서는 마이크 앞에 선 17명의 참가자가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제스처, 각자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Fresh And New’는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고 신나는 Rock 기반의 곡으로 약자인 ‘F.A.N’을 통해 팬들을 만나 완전히 새로워진 자신의 모습, 기존에 없던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와 팬들에게 느끼는 행복감을 표현했다.
특히 채연, 박지훈, 에일리, 신용재, 아스트로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프로듀서 불스아이와 VERMILLION FRAME이 작사·작곡에 참여, 참가자들의 잠재력을 아낌없이 이끌어냈다.
‘팬픽’은 팬이 직접 스타를 선택한다는 단어 뜻처럼 팬과 지원자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통해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로, 첫 방송 후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오로지 팬들의 선택에 의해 지금까지 없었던 팬들이 원했던 꿈의 아이돌 그룹을 직접 선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차세대 K-POP을 이끌 글로벌 보이그룹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팬픽(FAN PICK)’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달라라네트워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응경♥' 이진우 "뇌수술 삭발 스타일…골든타임 놓쳐 27시간 수술" (회장님네)
- '누적 매출 2조 원' 최유라, 미술관 같은 한남동 자택 최초 공개 (4인용식탁)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송중기, '27억' 하와이 콘도 매입 "신흥 부촌, 개발 사업 중인 지역" (프리한 닥터)
- 장윤정, 고액 출연료 '웃픈' 일화…"♥도경완에 나눠줬더니 부작용" [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