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美 테네시 공장’, 포드가 인정한 최고의 품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자사 미국 테네시 공장이 포드로부터 'Q1 어워드'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향후 포드가 진행하게 될 신제품 개발 참여 및 신차용 타이어 공급사 선정 과정에서 우위를 점하게 됐다"며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메이커에 주어지는 인증인 만큼 미국 내에서 당사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1999년 아시아 타이어 기업 최초로 포드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자사 미국 테네시 공장이 포드로부터 ‘Q1 어워드’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Q1 어워드’는 ‘최고의 품질(Quality is No.1)’을 뜻한다. 포드가 자체 기준에 의해 품질 및 생산체계, 혁신 기술, 제품 개선 노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업체에 수여하는 인증이다.
한국타이어는 “향후 포드가 진행하게 될 신제품 개발 참여 및 신차용 타이어 공급사 선정 과정에서 우위를 점하게 됐다”며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메이커에 주어지는 인증인 만큼 미국 내에서 당사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1999년 아시아 타이어 기업 최초로 포드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머스탱’, ‘익스플로러, ‘포커스’, ‘몬데오’, ‘F-150’, ‘레인저’ 등 주요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송산공항에서 물대포 맞은 이스타항공 여객기…무슨 일?
- 이재명의 단식이 국민항쟁인가?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가슴이 또래보다 크구나" 14세 제자 속옷에 손 넣은 과외선생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