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매출 2조 원' 최유라, 미술관 같은 한남동 자택 최초 공개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방송인 최유라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공개한다.
모든 준비를 마친 최유라의 '4인용식탁'에 21년 지기 방송인 배칠수를 비롯하여 14년 지기 정선영 홈쇼핑 PD와 25년 지기 김정선이 찾아와 최유라의 인생에 대해 낱낱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방송인 최유라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공개한다.
스타 토크쇼와 다큐멘터리를 합친 '4인용식탁'은 대한민국 대표 스타와 그의 절친들이 식탁 위에서 스타의 인생을 풀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색다른 재미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4인용식탁'의 첫 번째 주인공은 '라디오의 여왕'이자 '홈쇼핑 퀸', 39년 차 방송인 최유라가 출연한다. 초대에 앞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 최유라는 방송 15분 만에 3억 매출을 달성하며 '홈쇼핑 여왕' 타이틀을 증명해 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최유라는 입구부터 미술관을 방불케 하는 한남동 자택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레스토랑만큼이나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주방에서 절친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인생 멘토인 어머니가 직접 기른 무공해 채소를 이용한 최유라만의 특별한 소울푸드는 무엇일지 기대감을 안긴다.
모든 준비를 마친 최유라의 '4인용식탁'에 21년 지기 방송인 배칠수를 비롯하여 14년 지기 정선영 홈쇼핑 PD와 25년 지기 김정선이 찾아와 최유라의 인생에 대해 낱낱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는 특히 누적 매출 2조 원의 신화를 만든 최유라의 비밀(?)을 폭로하겠다는데. 14년의 시간 함께한 절친이 얘기하는 최유라의 진짜 스토리는 무엇일지는 오늘 방송에서 공개한다.
이어, 함께 출연한 21년 지기 배칠수는 "최유라 내가 만들었다"라고 주장하는 이문세의 증언에 대해 진실을 밝힌다. 또, 최유라는 라디오 전성기 시절 '낮의 남편'으로 불리던 무려 14명의 남자 파트너 중 조영남이 가장 힘들었다고 밝히는데, 27년 라디오 DJ 시절 비하인스 스토리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최유라의 또 다른 인생 절친으로 이영자가 출연해 놀라움을 안긴다. 등장부터 좌중을 압도하는 이영자의 존재감에 최유라와 절친들은 폭소를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유라와 이야기를 나누던 이영자가 끝내 눈물을 흘린 사연이 무엇일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인용식탁'은 오늘(4일) 오후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또 논란과 해명…美 교민 무시에 "컨디션 조절" [엑:스레이]
- '6자녀' 현진우 "이혼 후 전 아내 차단...지금 가정이 행복" (동치미)
- 윤현민·백진희, 7년 열애 끝 결별 "작품 겹쳐 소원해져, 좋은 동료사이로" [공식입장]
- '차세찌♥' 한채아, 달라진 부부관계 고백…"저희 이제 안 쉬어요" (쉬는 부부)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