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평촌아트홀에서 ‘놀이의 탐구展- 놀이탐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문화예술재단은 오는 7일부터 10월 15일까지 평촌아트홀에서 '놀이의 탐구展-놀이탐탐'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23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양문화예술재단과 예술공공이 공동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놀이의 탐구展-놀이탐탐'은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며 인간의 본능 중 하나인 '놀이'의 의미와 특성을 재발견해 보는 전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이’의 의미와 특성 체험 전시 통해 재발견
안양문화예술재단은 오는 7일부터 10월 15일까지 평촌아트홀에서 ‘놀이의 탐구展-놀이탐탐’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23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양문화예술재단과 예술공공이 공동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놀이의 탐구展-놀이탐탐’은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며 인간의 본능 중 하나인 ‘놀이’의 의미와 특성을 재발견해 보는 전시이다. △우리에게 놀이란? △놀이의 속성 △놀이라는 미로 △놀이는 규칙의 체계 △놀이 필수 시대 등 총 5개의 존에서 놀이에 대한 다양한 전시물을 체험할 수 있다.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소통하고 성취와 실패의 경험을 통해 새로운 규칙도 만들어 보면서 놀이의 내재적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및 도슨트 프로그램 등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안전한 관람을 위해 전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양시, 통합사례관리 담당자 50여명에 호신용품 제공
- 안양시, 국민통합위원회 주관 ‘청년참여 우수지역’ 장려상 수상
- 안양시, 차기 시금고 운영 NH농협은행 최종 선정
- 안양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2024년 인증 추진
- 안양시, ‘제9회 녹색환경 미술·만화·포스터·재활용품 만들기 전국대회’ 개최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