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콘서트에서만 구할 수 있던 USB 음반, ‘이곳’에서도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용필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USB(이동식 저장장치) 음반, 뉴욕타임스 구독권을 모두 살 수 있는 곳은 어딜까.
조용필 신곡 4곡이 수록돼 있고,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USB 음반 형태다.
뉴욕타임스 구독권도 오는 15일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살 수 있다.
이 구독권을 사면 뉴욕타임스 디지털 계정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용필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USB(이동식 저장장치) 음반, 뉴욕타임스 구독권을 모두 살 수 있는 곳은 어딜까. 음반도 팔고 영자신문 구독권도 파는 이곳은, 편의점이다.
이마트24는 오는 10일까지 조용필 한정판 음반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Road to 20–Prelude 2)’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조용필 신곡 4곡이 수록돼 있고,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USB 음반 형태다.
최근 60~70대가 즐겨 쓰는 일명 ‘효도 라디오’(USB를 꽂으면 바로 음원 파일이 재생되는 라디오)에도 활용하기 쉽다. 쓰임새가 다양해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이번 조용필 음반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에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지정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500매 한정 판매다.
뉴욕타임스 구독권도 오는 15일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살 수 있다. ‘뉴욕타임스 오리지널 패키지’ 3개월 구독권이다. 집을 포함해 원하는 장소로 매일 받을 수 있다. 이 구독권을 사면 뉴욕타임스 디지털 계정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뉴욕타임스 영문 기사로 영어공부를 하는 추세가 꾸준한 점에 주목해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는 특색있는 문화상품 판매로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4월에는 흥행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동명의 원작 소설을 비롯해 소설가 ‘신카이 마코토 인기소설 패키지’를 앱 예약판매 상품으로 선보여 600세트를 판매하기도 했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 팀 MD는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의 범주를 뛰어넘는 이색 상품으로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톱’ 전술 통했다… 손흥민, 시즌 첫 해트트릭
- 롤스로이스男 자택서 1억 돈다발…“‘MZ 조폭’ 연관성”
- 쯔양, 악플에도 ‘애국 먹방’?…연어 이어 킹크랩 먹었다
- [단독] “中단체관광 해제 큰 역할”… 민주, 싱하이밍과 만찬
- ‘일본 오염수 방류’…시민들로 붐비는 노량진수산시장
- 무인점포서 과자 훔치고 업주 폭행…“목 조르기 재밌다”
- 국민의힘 “‘오염수로 물고기 폐사’ 괴담 유포 유튜버 고발”
- 안 씹혀 뱉어보니…버거 패티와 같이 구워진 ‘테이프’
- “20만원은 쏴라” 지지자 글에…조민 “후원 독려 안돼”
- ‘성폭행하려고’ 엘베 무차별 폭행…피해자가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