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신학생이라면? ‘퐁당’ 콘텐츠 공모전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독 OTT '퐁당(Fondant)'이 목회자와 신학생을 대상으로 기독 영상 콘텐츠 기획안을 공모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제작 전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 주제는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한 콘텐츠로 1편당 15분 내외로 에피소드 영상 5개 이상 제작할 수 있는 시리즈물이다.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은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독 OTT ‘퐁당(Fondant)’이 목회자와 신학생을 대상으로 기독 영상 콘텐츠 기획안을 공모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제작 전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 주제는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한 콘텐츠로 1편당 15분 내외로 에피소드 영상 5개 이상 제작할 수 있는 시리즈물이다. 장르는 무관하며 1인당 1개 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1명씩 선발한다. 수상 자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9(wifi), 갤럭시 워치6,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퐁당’은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2월에 출시됐다. 15분 이내의 시리즈물을 비롯 다양한 오리지널, 양육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국내외 영화, 다큐멘터리, 키즈 콘텐츠 등 약 3만개의 영상을 스트리밍하고 있다. PC, 모바일, 스마트 TV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은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CGN 웹사이트 및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성에 가면… 7080 행복이 꽃피는 교회 청춘학교가 있다 - 더미션
- 수개월 매달린 절벽 신 하나님의 큐사인을 기도하며 기다렸다 - 더미션
- ‘기부 천사’ 남다른 나눔 DNA “지금, 가까운 곳부터 실천을” - 더미션
- ‘팀 켈러’는 살아있다… 제자·성도·동역자 6인 ‘작은 교회’ 철학·낮은 곳 섬김 유지 이어 -
- 빚의 늪에 빠진 청년들, 채무 관리 어떻게… “대출 받아야 한다면… 반드시 상환 계획 세워라”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
- “엄마, 설은 혼자 쇠세요”… 해외여행 100만명 우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