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대규모 프로모션 '투어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오는 26일까지 '고객이 선택한 1등'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투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저 가격·최대 혜택·최다 노선을 강조한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오는 26일까지 ‘고객이 선택한 1등’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투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저 가격·최대 혜택·최다 노선을 강조한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태국, 베트남 등 인기 노선을 중심으로 탑승일이 임박한 항공권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항공미식회’를 통해 인터파크가 엄선한 대표 항공사의 주요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오는 9월 6일에는 후쿠오카, 보라카이 등 에어서울 항공권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항공권 결제 시 해외 숙소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숙소·패키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해외 숙소, 패키지 등 대표 해외여행 상품을 선정해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5일 오전 10시부터 62시간 동안 일본 도쿄 호텔과 방콕 패키지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국내외 숙소·패키지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제휴카드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여행 계획과 예약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아이포인트도 제공한다.
조성문 인터파크트리플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올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만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항공부터 패키지, 숙소 등을 총망라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중심에 둔 파격적인 혜택과 서비스로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野 고민 깊어지나…2주 연속 오염처리수 집회에도 동력 안 붙어
- 홍범도 흉상 논란에 또 나선 文…"대통령실이 계획 철회하라"
- "연예인 생활은…" 여친 속여 6900만원 뜯어낸 40대 男가수
- 대만 송산공항에서 물대포 맞은 이스타항공 여객기…무슨 일?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