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하차 논란' 정면승부…심경 고백→보란 듯 美친 활약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런닝맨' 하차 논란에 대해 "열심히 하겠다"며 심경을 전한 뒤, 독보적 활약을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송지효는 14년째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 요구가 이어지며 논란이 된 바 있다.
송지효는 '하차 논란'에 대해 직접 심경을 밝히고, 방송을 통해 노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송지효가 '런닝맨' 하차 논란에 대해 "열심히 하겠다"며 심경을 전한 뒤, 독보적 활약을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송지효는 14년째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 요구가 이어지며 논란이 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무성의한 태도를 보인다는 지적과 함께 '병풍'이라는 의견까지 나오며 논란으로 번진 것.
이에 송지효는 2일 유튜브 채널 '뜬뜬'을 통해 심경을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유재석은 "지효가 요즘 노력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송지효는 "저 하차 논란 있었을 때 재석 오빠랑 석진 오빠가 진짜 고마웠다"며 "재석 오빠가 전화를 해서 '지효야 기사 봤어?' 이러시는데 저 사실 그 때 기사 안 봤었다"며 하차 논란 당시를 회상했다.
송지효는 이어 "(유재석이) 아차 싶으셨는지 '아, 기사 아직 안 봤구나' (하셨다)라고 하시더라. 검색도 하지 말고 그냥 있으라고 했는데, 하지 말라니까 더 궁금했다. 제가 그 주에 저를 검색한 게 1년 동안 검색한 것보다 더 많았다"고 밝혔다.
송지효는 좋은 자극제가 되었다며 "그래서 석진 오빠한테 전화해서 '저 진짜 열심히 해볼게요' 했다"며 열정과 의지를 내비쳤다.
그리고 3일 방송된 '런닝맨'에서 송지효는 "열심히 해볼게요"라는 다짐과 같이 리액션을 폭발시키며 존재감을 뽐냈다. 그는 '한 여름밤의 명탐정' 레이스에서 극한의 공포를 체험하며 다른 멤버들의 반응에 하나하나 반응하면서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다른 멤버들이 만지고 놀랄 때, 혼자 더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자신의 차례가 되자 용기를 내 박스 안에 손을 집어 넣었고, 소스라치게 놀라며 독백도 이어갔다.
송지효의 모습에 지석진은 "쟤 악귀네"라고 했고, 하하 역시 "너 무서워. 하지마. 악귀에 씌인거야 뭐야?"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사건 해결을 위한 추리 과정에서도 게임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송지효는 '하차 논란'에 대해 직접 심경을 밝히고, 방송을 통해 노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유튜브 채널 '뜬뜬'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 서세원, 나랑 잤던 침대 달라고…사망 전까지 전화" (동치미)[전일야화]
- '44kg 감량' 최준희, 바디 프로필 공개…파격 그 자체
- "반지는 내가 준비" 한혜진, 결혼 선언→프러포즈 장소 공개 [종합]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차세찌♥' 한채아, 달라진 부부관계 고백…"저희 이제 안 쉬어요" (쉬는 부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