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18만 개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최현석 셰프와의 IP협업을 통해 선보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출시한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엄선한 한우와 한돈을 사용해 고기 고유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최현석 셰프와의 IP협업을 통해 선보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출시한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엄선한 한우와 한돈을 사용해 고기 고유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조 시 원육을 갈지 않고 2개 롤러의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고기를 치대는 ‘진공배합기술’을 활용해, 풍부한 고기 육즙과 차별화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최현석 셰프만의 검증된 노하우를 반영한 색다른 소스도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일반적인 함박 스테이크 소스가 아닌 새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토마토 베이스의 정통 데미그라스 소스로 차별화된 감칠맛을 더했다.
이외에 편리한 조리 방식 또한 큰 호평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화구 조리 없이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증기배출 방식의 파우치를 활용해 별도 용기에 옮길 필요 없이 그대로 조리가 가능하며 설거지 부담까지 줄였다.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9월 4일 오후 5시 40분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며, 쿠팡과 B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전문 매장의 고급스러운 함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인지도 높은 셰프의 맛의 노하우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얻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 레시피를 활용한 IP협업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野 고민 깊어지나…2주 연속 오염처리수 집회에도 동력 안 붙어
- 홍범도 흉상 논란에 또 나선 文…"대통령실이 계획 철회하라"
- "연예인 생활은…" 여친 속여 6900만원 뜯어낸 40대 男가수
- 대만 송산공항에서 물대포 맞은 이스타항공 여객기…무슨 일?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