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딘딘 네버엔딩 깐족에 '멱살잡이'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윤이 딘딘의 네버엔딩 깐족에 멱살잡이를 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문세윤이 딘딘을 향해 멱살잡이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딘딘은 자신과 함께 당일퇴근을 했던 나인우, 서울에서 취침했던 김종민과 문세윤까지 모두 도착하자 "저번 촬영 힘들지 않았는데 왜 다들 늦게 오셨느냐"라고 계속 깐족거렸다.
참다 못한 문세윤이 나서 딘딘의 멱살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문세윤이 딘딘의 네버엔딩 깐족에 멱살잡이를 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문세윤이 딘딘을 향해 멱살잡이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딘딘은 오프닝 장소에 가장 먼저 도착해 멤버들을 기다렸다. 딘딘에 이어 연정훈과 유선호가 차례로 등장했다.
딘딘은 연정훈과 유선호에게 "저번 촬영 힘들었죠?"라고 약올리듯이 말했다. 지난 여행 당시 연정훈과 유선호는 서울에서 삼척까지 이동해 취침한 바 있다. 반면 딘딘은 당일퇴근을 했었다.
유선호는 딘딘의 기분이 좋은 이유를 그제야 알았다는 얼굴로 "왜 기분이 좋은가 했네"라고 말하며 웃었다.
딘딘은 자신과 함께 당일퇴근을 했던 나인우, 서울에서 취침했던 김종민과 문세윤까지 모두 도착하자 "저번 촬영 힘들지 않았는데 왜 다들 늦게 오셨느냐"라고 계속 깐족거렸다. 참다 못한 문세윤이 나서 딘딘의 멱살을 잡았다. 딘딘은 바로 "미안해"라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는 내가 준비" 한혜진, 결혼 선언→프러포즈 장소 공개 [종합]
- '태국 재벌♥' 신주아, 초호화 저택 공개…개인 수영장+명품 가득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서정희 "故 서세원, 나랑 잤던 침대 달라고…사망 전까지 전화" (동치미)[전일야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