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추성훈, 틈만 나면 반칙...그쪽으로 머리 발달"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이 추성훈에 대해 틈만 나면 반칙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동현이 추성훈의 '반칙추' 면모를 폭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동현은 추성훈을 두고 "틈만 나면 반칙을 하는 사람이다. 그쪽으로 머리가 발달되어 있다. 반칙추다"라고 말했다.
반칙을 하려던 추성훈은 김동현이 준 휴지 한 장으로 도전한 결과 2등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동현이 추성훈에 대해 틈만 나면 반칙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동현이 추성훈의 '반칙추' 면모를 폭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추성훈 일행은 부산 숙소의 에어컨방을 걸고 휴지 날리기 게임을 시작했다. 게임 결과에 따라 1등부터 원하는 방을 고르기로 한 것.
첫 순서 김동현이 1등을 유지하는 가운데 마지막 순서 추성훈이 의심스러운 움직임을 보였다. 김동현은 추성훈이 휴지 한 장이 아닌 여러 장을 겹치려는 것을 포착, 바로 제지했다.
김동현은 추성훈을 두고 "틈만 나면 반칙을 하는 사람이다. 그쪽으로 머리가 발달되어 있다. 반칙추다"라고 말했다. 반칙을 하려던 추성훈은 김동현이 준 휴지 한 장으로 도전한 결과 2등을 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美 교민 무시 논란…해명 보니
- '태국 재벌♥' 신주아, 초호화 저택 공개…개인 수영장+명품 가득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서정희 "故 서세원, 나랑 잤던 침대 달라고…사망 전까지 전화" (동치미)[전일야화]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