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제24회 화성 효 마라톤 대회’ 앞두고 교통대책 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지난 1일, '화성 효 마라톤 대회'의 원활하고 안전한 운영을 위한 교통대책 회의를 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화성시 교통행정과, 교통지도과, 도로관리과 등 관련 부서와 화성서부경찰서, 화성서부모범운전자회, 민간기동순찰대 등 관련 기관이 참석해 각 분야 별 교통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지난 1일, ‘화성 효 마라톤 대회’의 원활하고 안전한 운영을 위한 교통대책 회의를 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화성시 교통행정과, 교통지도과, 도로관리과 등 관련 부서와 화성서부경찰서, 화성서부모범운전자회, 민간기동순찰대 등 관련 기관이 참석해 각 분야 별 교통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내용은 코스 별 세부운영사항과 교통통제 계획, 안전 대책 등이며, 시는 향후 각 부서 및 기관과의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재영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마라톤 대회가 100만 대도시를 앞둔 화성시의 위상에 걸맞게 안전하고 성대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시 대표 행사 ‘화성 효 마라톤 대회’는 오는 10월 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일원에서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1일 15시까지 화성 효 마라톤 대회 홈페이지(www.hscity-marathon.com)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시, ‘경기도 성평등 대상’ 수상
- 화성시, 네이버 밴드 창구 개설해 공동주택 입주민들과 소통한다
- 화성시, 공직자 대상 ‘규제혁신·적극행정’ 관련 교육 실시
- 화성시, 6.25전쟁 참전용사 발굴해 무공훈장 수여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