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상사화' 무대 영상 900만뷰 돌파 "아무리 들어도 안 질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이 3년여 만에 9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안예은의 상사화를 부른 것으로, 2020년 4월2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래 3년 4개월여 만인 지난 2일 조회수 900만회를 넘어섰다.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이 900만뷰를 넘어서면서 해당 유튜브 영상에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이 3년여 만에 9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안예은의 상사화를 부른 것으로, 2020년 4월2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래 3년 4개월여 만인 지난 2일 조회수 900만회를 넘어섰다.
이 무대는 ‘감성장인’ 임영웅의 진면목을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첫 소절부터 애절한 목소리로 청중을 빨아들여 마지막까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의 아픔에 공감하게 만든다.
임영웅의 상사화 무대 영상이 900만뷰를 넘어서면서 해당 유튜브 영상에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다.
팬들은 “임영웅 상사화 900만 축하축하 합니다.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고 듣기 넘 좋아요”, “최고의 명품보컬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섬세한 감정 표현에 가슴이 시려요”, “원곡자도 감탄하는 첫소절 장인” 등의 글을 올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유 관심 받았던 김민재, 결국 OT서 뛴다…이강인은 죽음의 조
- '3위도 보인다' KIA, 만원관중 앞에서 SSG 대파..7연승 질주
- 낙동강 오리알 현실로?…마지막 기회까지 걷어찬 피프티 [D:이슈]
- 생물자원관, 크리스마스트리 ‘구상나무’ 고사(枯死) 예방법 발견
- 공정위, 제주도 LPG 충전사업자 4곳 담합 제재…과징금 26억원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