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공세리 회전교차로 준공으로 안전한 도로 환경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양평군은 공세리 회전교차로를 준공했다고 밝혔다.
공세리 회전교차로 설치 사업은 2023년 3월 착공되어 4개월여 간 진행된 사업으로 신내 교차로 방향, 석장리 방향 회전교차로 2개소가 설치된 사업이다.
양평군은 교통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총사업비 4억 원(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여 회전교차로 설치 공사를 추진했다.
향후 양평군은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총 6개소 교통위험 지역에 18억 5000만 원을 투입해 회전교차로를 설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양평군은 공세리 회전교차로를 준공했다고 밝혔다. 공세리 회전교차로 설치 사업은 2023년 3월 착공되어 4개월여 간 진행된 사업으로 신내 교차로 방향, 석장리 방향 회전교차로 2개소가 설치된 사업이다.
해당 구간은 비신호 교차로로 진출입로가 복잡해 초행 운전자의 사고가 빈번했던 도로로 주민들의 개선 요구가 이어진 구간이었다. 양평군은 교통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총사업비 4억 원(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여 회전교차로 설치 공사를 추진했다.
향후 양평군은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총 6개소 교통위험 지역에 18억 5000만 원을 투입해 회전교차로를 설치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평군, 우수자원봉사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 양평군 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 양평군, 하반기 광견병 예방백신 접종 실시
- 양평군, 2023년 3분기 청년기본소득 접수 시작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