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사무소(면장 이형진)는 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지회장 여정구)가 지난 2일, 수동중학교에서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여정구 지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도 얻어가시고 초가을의 정취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사무소(면장 이형진)는 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지회장 여정구)가 지난 2일, 수동중학교에서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사회단체장, 지역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걷기대회는 수동중학교를 출발해 구운천을 따라 파위교를 돌아오는 약 3.5km의 왕복 코스로 진행됐으며,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걸으며 경치를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동중학교 풍물동아리의 식전 공연, 참여자 행운권 추첨 등이 더해져 행사를 다채롭게 했다.
주광덕 시장은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여정구 지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도 얻어가시고 초가을의 정취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정구 지회장은 “폭염과 호우 피해로 어려운 한 해였지만 오늘 행사가 기쁨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참가자분들이 그동안의 노고를 씻고 새로운 삶의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양주시 새로운 대표 CI, ‘2023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
- 남양주시, 별내별가람 4호선 역사 내 벽면 녹화 공간조성
- 남양주시, 관내 31개소 물놀이시설 운영 종료
- 남양주시, 어린이공원 3개소 리모델링 사업 실시
- 남양주시 호평동 주민자치회, 마을 축제 준비위원회 발대식 개최
- [尹 임기반환점 ⑨] '관건은 민생'…트럼프 승리 비결 참고하라?
- 여야의정 협의체 "12월 말까지 의미있는 결과 도출할 것"
- 러시아, 북한 위해 첨단 엔진시험장 빌려줬나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손흥민, 팀 패배 속 홀로 빛난 존재감 ‘이래도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