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 개막식 출격…기대감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찬또배기' 이찬원이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 개막식 무대에 출격한다.
최근 전북 무주군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의 프로그램과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에, 축제에는 '반딧불이 신비탐사'를 비롯한 26개의 체험프로그램과 2개의 전시프로그램 등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에는 나태주와 K타이거즈, 홍진영, 김범수, 윤도현 밴드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공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 개막식 무대에 출격한다.
최근 전북 무주군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의 프로그램과 출연진을 공개했다.
"자연특별시 무주로의 힐링(healing) 여행"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개최된다.
환경생태축제로서의 차별성을 갖춘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인증 명예 문화관광축제이기도 하다. 이에, 축제에는 ‘반딧불이 신비탐사’를 비롯한 26개의 체험프로그램과 2개의 전시프로그램 등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에는 나태주와 K타이거즈, 홍진영, 김범수, 윤도현 밴드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공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9월 2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찬또배기' 이찬원이 참석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찬원은 8월부터 청량한 보이스와 시원한 여름 여행의 감성이 빛나는 '트위스트 고고'로 활동을 재개한 바 있다. 이에, 청정환경의 지표 곤충인 반딧불이가 수놓는 여름밤에 이찬원이 펼칠 아름답고 시원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이번 축제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무주군청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사생활 노출 기준…"여친에게는 통장 잔고까지 오픈"
- 김구라 "늦둥이 딸, 子 그리와 달라…떼 많이 늘고 자기주장 강해" (그리구라)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정유미 "인생 최대 몸무게 47kg…숨 차서 힘들었어" (나불나불)
- 서정희 "故 서세원 사망 이틀 전에도 전화…이젠 결혼 생각 뿐" 고백 (동치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