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장신영 子' 정안, 본격 데뷔 준비…"배우가 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강경준, 장신영 큰아들 정안 군이 배우를 꿈꾸는 속마음을 나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강경준이 정안 군의 친구 9명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는 배우 준비 중인 정안 군의 이야기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배우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에서 생활 중이라는 정안 군에게 강경준은 "왜 배우가 하고 싶은지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슈돌' 강경준, 장신영 큰아들 정안 군이 배우를 꿈꾸는 속마음을 나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강경준이 정안 군의 친구 9명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는 배우 준비 중인 정안 군의 이야기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배우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에서 생활 중이라는 정안 군에게 강경준은 "왜 배우가 하고 싶은지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이에 정안 군은 진솔한 마음을 담은 답변을 내놓았는지 강경준을 감동시켰고, 정안 군이 어떤 대답을 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앞서 배우 노윤서를 이상형이라고 꼽았던 정안 군을 위해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하기도. 이때 노윤서인 듯한 목소리가 휴대폰 너머로 전해졌고, 모두 깜짝 놀라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웃음을 안겼다.
특히 정안 군은 누구보다 깜짝 놀란 듯한 얼굴로 입을 틀어막은 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슈돌'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 서세원 사망 이틀 전에도 전화…이젠 결혼 생각 뿐" 고백 (동치미)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강남 "母, '♥이상화' 집 바꿔줬는데…이제 나가라고" 이사 고백
- '美 출산' 안영미, 고된 육아 근황 "똥이나 치우자"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