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황금녘 동행축제' 동참…최대 83%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마켓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소상공인 온라인 기획전 '함께하면 대박 나는 2023 황금녘 동행축제'에서는 가치 있지만 덜 알려진 소상공인 상품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동행축제는 ‘온 국민, 힘 모아 우리 경제 기(氣)를 살리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황금녘 동행축제는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한가위 전야제 행사인 만큼 평소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자체 할인에 동행축제 전용 30% 쿠폰을 더해 명절에 즐기기 좋은 6000여 가지 소상공인 상품을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별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소상공인 온라인 기획전 ‘함께하면 대박 나는 2023 황금녘 동행축제’에서는 가치 있지만 덜 알려진 소상공인 상품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한 주 공동구매 목표 물량 200개 달성 시 추후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발급한다.
명절 선물세트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한가위 ~혜택 한가득~ 보름달 소원을 빌어봐’ 기획전에서는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회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선착순 100명에게 오아시스 유기농밥 24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아시스마켓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라이브방송 ‘어서오소!’에서는 27일까지 추석 전통 디저트 방송 등 7개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리이브방송 특별가에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20% 쿠폰을 더하면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한가위 전야제 황금녘 동행축제를 통해 고객분들의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숨어있는 진주와 같은 소상공인 제품이 더 주목받길 바란다”며 “소상공인·소비자와 함께하는 오아시스마켓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동강 오리알 현실로?…마지막 기회까지 걷어찬 피프티 [D:이슈]
- 맨유 관심 받았던 김민재, 결국 OT서 뛴다…이강인은 죽음의 조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사법질서 무너뜨린 김용 위증 재판…보석 취소해야 [기자수첩-사회]
- "가슴이 또래보다 크구나" 14세 제자 속옷에 손 넣은 과외선생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