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The Taste of AC (혼 秋 족)’ 패키지 선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9. 1.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The Taste of AC (혼 秋 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인 패키지뿐만 아니라 혼추족(혼자 가을을 보내는)을 위한 1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The Taste of AC (혼 秋 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인 패키지뿐만 아니라 혼추족(혼자 가을을 보내는)을 위한 1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AC 호텔의 시그니처 디너인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는 미식의 계절에 맞게 바다 풍미 가득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갈비, 왕새우 그릴, 라이브 섹션 내 즉석에서 서브되는 신선한 제철 사시미, 스시 등 제철 맞은 신선한 해산물 비롯한 AC 키친 만의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커피 또는 티 쿠키가 상시 제공되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는 AC 라운지 무료 이용,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 AC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미어 풀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작가들의 아트가 적시되어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도 제공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