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The Taste of AC (혼 秋 족)’ 패키지 선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9. 1.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The Taste of AC (혼 秋 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인 패키지뿐만 아니라 혼추족(혼자 가을을 보내는)을 위한 1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The Taste of AC (혼 秋 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인 패키지뿐만 아니라 혼추족(혼자 가을을 보내는)을 위한 1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AC 호텔의 시그니처 디너인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는 미식의 계절에 맞게 바다 풍미 가득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갈비, 왕새우 그릴, 라이브 섹션 내 즉석에서 서브되는 신선한 제철 사시미, 스시 등 제철 맞은 신선한 해산물 비롯한 AC 키친 만의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커피 또는 티 쿠키가 상시 제공되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는 AC 라운지 무료 이용,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 AC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미어 풀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작가들의 아트가 적시되어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도 제공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