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중국 동북 헤이허, 농산물 지리적 표시 박람회 개최

보도자료 원문 2023. 9. 1.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이허, 중국 2023년 9월 01일 /AsiaNet=연합뉴스/ -- 최근 중국 동북 지방의 헤이룽장성 헤이허시에서 개최된 헤이허시정부 주관 Agro-product Geographical Indications 박람회에서는 헤이룽장성에서 생산된 양질의 농산물이 전 세계에 소개되었다.

헤이허시는 그동안 더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동시에 양질의 식료품을 생산하고 현지 농산물이 미치는 영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gro-product Geographical Indications exhibition was held in Heihe, NE China.

AsiaNet 100298

헤이허, 중국 2023년 9월 01일 /AsiaNet=연합뉴스/ -- 최근 중국 동북 지방의 헤이룽장성 헤이허시에서 개최된 헤이허시정부 주관 Agro-product Geographical Indications 박람회에서는 헤이룽장성에서 생산된 양질의 농산물이 전 세계에 소개되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2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곡물, 과일, 육류, 임산물 등 1,000여 가지 상품이 전시되었다.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는 총 12억 5,000만 위안에 달하는 계약이 체결됐다.

헤이허시는 그동안 더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동시에 양질의 식료품을 생산하고 현지 농산물이 미치는 영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세계 3대 흑색토(black soil) 지대에 위치한 비옥한 토지와 풍부한 천연자원을 보유한 곳이기도 하다.

헤이허시는 이러한 이점을 바탕으로 광물 개발 및 처리, 농산물 및 임산물 생산 및 가공, 수입 및 수출 가공으로 구성되는 3대 산업 클러스터 개발을 촉진해 왔다. 또한 헤이허시는 유리한 조건을 가진 문화 관광, 고산 테스트, 친환경 에너지 등 3대 산업을 성실히 지원하고 있고 이를 통해 디지털 경제, 바이오 경제, 빙설 경제, 창의성 기반의 디자인 산업에 탄력을 불어넣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헤이허시는 수많은 주요 산업 프로젝트를 완료했고 지금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료 제공: Heihe Municipal Government

사진:

링크: https://io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441959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