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신곡 ‘동서남북’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다이내믹한 밴드 사운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9. 1. 15: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위(ONEWE)가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로 '믿듣 밴드' 진가를 발휘했다.
소속사 측은 1일 "원위가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엑스오엑스오)의 수록곡 '동서남북 (Omnipresent)'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특히, 곡에 완벽히 몰입한 원위는 빈틈없는 합으로 완성한 밴드 사운드로 '믿듣밴드' 면모를 과시했다.
원위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원위(ONEWE)가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로 '믿듣 밴드' 진가를 발휘했다.
소속사 측은 1일 “원위가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엑스오엑스오)의 수록곡 '동서남북 (Omnipresent)'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하린과 기욱은 폐건물을 배경으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친다.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해지는 편곡 속에 하린의 파워풀한 드럼과 기욱의 현란한 베이스 연주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곡에 완벽히 몰입한 원위는 빈틈없는 합으로 완성한 밴드 사운드로 '믿듣밴드' 면모를 과시했다.
원위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했다. 키치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SALTY BOY'(솔티 보이)부터 강인한 록시크 무드가 담긴 '동서남북 (Omnipresent)'까지 각기 다른 매력의 유닛곡으로 반전의 묘미를 선사했다.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원위는 모든 수록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특별한 팬사랑을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