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멤버, 사석에서 잘 안 만나…사생활 존중" (한잔할레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이민혁이 멤버들과 사석에서 잘 만나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
이날 유튜버 레오제이가 진행하는 '퇴근하고 한잔할레오'에는 비투비 이민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레오제이는 이민혁에게 "친구랑 (술) 많이 안 드시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민혁이 친구가 별로 없다고 답하자, 레오제이는 멤버들도 있지 않냐고 되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비투비 이민혁이 멤버들과 사석에서 잘 만나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
31일 유튜브 'LeoJ Makeup'(레오제이 메이크업)에는 '형 오늘부터 말 놔도 돼요? / 퇴근하고 한잔할레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유튜버 레오제이가 진행하는 '퇴근하고 한잔할레오'에는 비투비 이민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레오제이는 이민혁에게 "친구랑 (술) 많이 안 드시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민혁이 친구가 별로 없다고 답하자, 레오제이는 멤버들도 있지 않냐고 되물었다.
이에 이민혁은 "멤버랑 친하다. 근데 사석에서 잘 안 만난다"라고 의외의 답변을 전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민혁은 "사이가 안 좋은 게 아니라, 우리도 이제는 12년 차다. 그래서 진짜 가족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멤버들과의 우정을 드러냈다. 그는 "명절에 가족들 모이면 너무 반갑게 웃고 떠들지 않냐. 그런 것처럼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하다가 스케줄 때 만나면 너무 재미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더 애틋하다. 이게 바로 (비투비) 롱런의 비결이다"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팬 사랑꾼'으로 알려진 이민혁은 팬 사인회에서 팬을 위해 어떻게 행동하는지 밝혔다. 그는 "팬 사인회라고 더 특별하게 뭘 해드리진 않는다. 근데 어쨌든 이분들은 나에게 귀인 같은 분이지 않냐. 이분들이 없으면 내가 이 자리에 없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현실적인 이야기지만 돈도 많이 쓰셨을 거다. 근데 그 찰나의 순간을 헛되이 하고 싶지 않은 거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민혁은 레오제이에게 팬 사인회 현장을 재현했다. 레오제이가 팬에 빙의해 이민혁 앞에서 부끄러워하자, 이민혁은 그의 손을 잡으며 "나는 원래 손부터 잡는다. 나중에 사인을 보면 엉망이다. 그래도 이 사람이랑 교감하는 게 더 중요하다"라고 전해 보는 이까지 설레게 했다.
이민혁은 사인은 빨리해 버리고 눈을 한 번이라도 더 맞추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하며 '팬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 = 레오제이 메이크업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출산' 안영미, 고된 육아 근황 "똥이나 치우자"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강남 "母, '♥이상화' 집 바꿔줬는데…이제 나가라고" 이사 고백
- "기분 이상해"…유깻잎, 성형 후 또 확 달라진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