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민기 주연 ‘힙하게’, 제목만큼 ‘힙’한 OST 가창자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현을 시작으로 피에이치원(pH-1), 지올팍(Zior Park) 등이 드라마 '힙하게'의 OST에 참여했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한지민과 이민기의 좌충우돌 코믹 케미스트리는 물론 웰메이드 OST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첫 번째 주자 주헌은 자작곡 OST Part 1 '힙합'(HIP HOP)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현을 시작으로 피에이치원(pH-1), 지올팍(Zior Park) 등이 드라마 ‘힙하게’의 OST에 참여했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한지민과 이민기의 좌충우돌 코믹 케미스트리는 물론 웰메이드 OST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튜디오 마음C가 음원 프로듀싱에 참여한 가운데, 주현과 피에이치원, 지올팍까지 핫한 아티스트들이 가창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첫 번째 주자 주헌은 자작곡 OST Part 1 ‘힙합’(HIP HOP)을 발매했다. 강하게 부스트 된 사운드에 어우러지는 주헌의 파워풀한 래핑은 박진감 넘치는 수사 스토리에 극강의 몰입도를 자아냈다. 당당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들의 ‘힙한’ 자신감을 표현했다는 평이다.
피에이치원이 가창한 OST Part 2 ‘잇츠 유’(It‘s You)(Feat. COCONA)는 경쾌한 비트 속에 위트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녹여낸 곡이다. 이 곡은 1회 엔딩에서부터 삽입되어 존재감을 빛냈다. 경쾌한 비트에 피에이치원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고, 코믹하면서도 러블리한 인물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OST Part 3 ‘갓챠’(GOTCHA)는 지올팍이 가창했다. 한지민과 이민기가 사건 속 범인을 쫓는 모습을 마치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한 중의적 표현으로 풀어낸 가사로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공조 속에서 점차 끈끈해지는 두 사람의 시너지를 펑키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로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한편 ‘힙하게’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동강 오리알 현실로?…마지막 기회까지 걷어찬 피프티 [D:이슈]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특수교사에 유죄 선고해달라" 주호민 부부, 선처한다더니 '반전'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죽은 아들 보험금 꼭 타먹겠다" 그 친모, 2심도 상속권 인정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