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산업의 메카 경산에서 ‘힙한 뷰티 축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산시가 국제 뷰티 박람회인 인터참코리아에 참가, 'K-뷰티 페스타 IN 경산'을 홍보한다.
경산시는 지역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기업 10개 사가 참가해 홍보관을 운영하고 'K-뷰티 페스타 IN 경산' 홍보도 함께할 계획이다.
화장품산업을 특화사업으로 추진해온 경산시가 처음으로 추진하는 'K-뷰티 페스타 IN 경산'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26일,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일원서 첫 개최
인터참코리아는 매해 50여 개국, 3000여 명의 해외 바이어가 찾는 국내 최대 국제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다. 올해는 지난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경산시는 지역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기업 10개 사가 참가해 홍보관을 운영하고 ‘K-뷰티 페스타 IN 경산’ 홍보도 함께할 계획이다.
화장품산업을 특화사업으로 추진해온 경산시가 처음으로 추진하는 ‘K-뷰티 페스타 IN 경산’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뷰티할인마켓,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뷰티&토크쇼, 렛미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비롯해 50여 개의 지역화장품 기업 홍보부스를 운영해 뷰티브랜드 기업들과 소비자의 만남을 유도하는 산업형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K-뷰티 페스타 in 경산’의 성공적인 행사를 기대하며 ‘K-뷰티 화장품 산업의 메카, 경산시’라는 도시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경산=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 뺑뺑이’ 지쳐 “카드 발급, 그냥 할게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②]
- 조용히 움직이는 비명계, 이재명 재판 예의주시하며 기회모색
- 전공의·의대생 등에 업은 의협 비대위…‘의대 증원 백지화’ 강공
- [속보]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 서울시 추진 ‘외국인 마을버스 기사님’…의사소통‧이탈 우려도
- ‘이재명 유죄’에 한숨 돌린 국민의힘…“정신 차리고 쇄신할 때”
- “수능 끝났으니 예뻐지자” 수험생 유혹하는 성형광고 성행
- 펀드투자도 미국으로 ‘헤쳐모여’…‘트럼프 2기’ 수혜주 주목
- 관광객 풍년에도 호텔업계 울상…힘 못쓰는 신라·롯데
- ‘흑백요리사’ 열풍 어디까지…가열되는 유통가 ‘미식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