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13기 현숙, 아찔한 삼각관계 “영철 vs 영식? 선택 못 해” (나솔사계)
박로사 2023. 8. 31. 23:18
9기 영식이 13기 현숙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31일 방송된 ENA PLAY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3기 현숙과 9기 영식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11기 영철과 데이트를 마친 현숙은 9기 영식과 데이트를 떠났다. 현숙은 “아직 결정을 못 했다. 제일 고민되는 두 사람이랑 데이트해 보고 싶다고 한 것”이라고 말했다. 영식은 “네가 아직 결정은 못 내렸어도 나는 결정을 했다. 그래서 최종 선택을 너한테 할 건데, 너는 편하게 했으면 좋겠다. 너의 그 당시의 감정에 따라서”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현숙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표현이 확실히 다르다. 어찌 됐든 일처다부제가 아니지 않나. 두 명 끼고 살 수 없기 때문에 한 명은 당연히 선택해야 한다. 그 사람한테 좀 더 집중하려 한다. 지금 당장 선택 못 하겠다”고 털어놨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솔로’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혜리, 외항사 횡포 폭로→“국내 항공사 아냐” 해명 후 글 삭제
- [왓IS] ‘나는솔로’ 16기 시끌..영숙 악플 분노‧영수 ‘갑질논란’ 사과, 시청률은 폭발
- 붐, 방청객 야유에 “불만 있으면 단상 위로 올라와” 무슨 일? (쇼킹나이트)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꿀팁 공개 (전참시)
- 지연♥황재균, 귀여운 커플 댄스 “‘스맨파2’ 도전”
- 벤투 사단 전원 하차→‘4G 무승’ 클린스만호 우려↑…마이클 김 퇴단으로 연결성↓
- 이창섭 “사업은 처음이라서”… 공모전 ‘당선작 없음’에 사과 [전문]
- 황의조 상황 심상치 않다…컵대회마저 감독 외면, 데뷔전 또 무산
- “최불암‧김혜자처럼 됐으면”…김병철‧윤세아, ‘SKY 캐슬’ 이어 부부 케미 통할까 [종합]
- 안혜경, 9월 비공개 결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