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23/포토] "안녕하세요 LG 패널단 삼성 OLED TV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LG디스플레이 패널을 단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독일 가전 전시회인 'IFA 2023'에 선보였다.
글로벌 전시회를 기준으로 LG 패널을 탑재한 삼성 OLED TV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1일(현지시간) 삼성전자는 LG디스플레이 OLED가 탑재된 83형 OLED 4K TV를 전시관에 마련했다.
해당 제품은 LG의 화이트OLED(W-OLED) 패널이 탑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LG디스플레이 패널을 단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독일 가전 전시회인 'IFA 2023'에 선보였다. 글로벌 전시회를 기준으로 LG 패널을 탑재한 삼성 OLED TV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1일(현지시간) 삼성전자는 LG디스플레이 OLED가 탑재된 83형 OLED 4K TV를 전시관에 마련했다. 해당 제품은 LG의 화이트OLED(W-OLED) 패널이 탑재됐다. 83형은 삼성전자의 또다른 패널 공급사인 삼성디스플레이가 생산하지 않는다.
OLED TV 성장세는 향후 수 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옴디아는 OLED TV가 2023년 835만대에서 2026년에는 1104만대로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봤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정폭력에 친딸까지 성추행…" 남편 두 눈 흉기로 찌른 아내 결국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특수교사에 유죄 선고해달라" 주호민 부부, 선처한다더니 '반전'
- 용변 보는 모습 몰래 촬영했는데도 무죄?…"직접 증거 있어야 유죄" [디케의 눈물 115]
- 與, 김성태·오신환 등 10명 조직위원장 임명…'30대' '율사(律士)' 약진
- 한동훈 "尹정부, 후반전 성과로 보여줄 때…변화·쇄신으로 뒷받침"
- 문다혜, 출장 및 유선조사도 모두 거부…검찰 "서면조사는 부적절"
- "이재명 재판 결과에 따라 윤석열정부가 임기까지 갈 것인지…" 무슨 뜻?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4관왕으로 쉼표 찍은 장유빈, 이제 다음 목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