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운동 별로 안 해, 매일 밤 라면 유혹에 시달려” (피식대학)
박로사 2023. 8. 31. 21:04
배우 손석구가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손석구는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주는 손석구에게 “몸이 두꺼운 걸로 유명하다. PT를 받는 건가”라고 물었다. 손석구는 “PT는 몇 번 받긴 했는데 나랑 맞지 않아서 혼자 하고 있다. 운동 별로 안 한다”며 “물렁 근육”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민수는 “몸 만져봐도 되냐”며 손석구의 몸을 만져봤고 “생각보다 물렁살이다. 이 형 완전히 패션 근육이었다. 많이 실망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 40살이 됐다는 손석구는 자신의 식욕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매일 밤 유혹에 시달리는 것 같다. 내가 만난 배우들은 오후 6시가 지나면 안 먹는다고 한다. 나도 저들처럼 프로 의식을 가져야겠다고 하는데 나한테는 유혹이 크다”며 “대부분 이성을 잃고 엄청나게 먹는다. 한밤중에 라면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다 먹는다. 그래서 다음날 매번 부기 빼기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석구는 “40대가 되면서 달라지는 게 엄청 많다. 몸과 얼굴형이 변하고 몸도 엄청 말랑말랑해진다”며 “30대 때는 멋있어 보여서 40대가 되기를 엄청나게 바랐다. 30대로 돌아갈 수 있다면 온 힘을 다해서 무슨 일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혜리, 외항사 횡포 폭로→“국내 항공사 아냐” 해명 후 글 삭제
- [왓IS] ‘나는솔로’ 16기 시끌..영숙 악플 분노‧영수 ‘갑질논란’ 사과, 시청률은 폭발
- 붐, 방청객 야유에 “불만 있으면 단상 위로 올라와” 무슨 일? (쇼킹나이트)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꿀팁 공개 (전참시)
- 지연♥황재균, 귀여운 커플 댄스 “‘스맨파2’ 도전”
- 벤투 사단 전원 하차→‘4G 무승’ 클린스만호 우려↑…마이클 김 퇴단으로 연결성↓
- 이창섭 “사업은 처음이라서”… 공모전 ‘당선작 없음’에 사과 [전문]
- 황의조 상황 심상치 않다…컵대회마저 감독 외면, 데뷔전 또 무산
- “최불암‧김혜자처럼 됐으면”…김병철‧윤세아, ‘SKY 캐슬’ 이어 부부 케미 통할까 [종합]
- 안혜경, 9월 비공개 결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