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샤를리즈 테론 품에 쏙~ 인맥도 월드클래스
박로사 2023. 8. 31. 20:08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할리우드 배우 샤를리즈 테론과 만났다.
지수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LA 공연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여러 사진 중에는 지수가 샤를리즈 테론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지수는 샤를리즈 테론의 품에 안긴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수와 샤를리즈 테론은 지난 3월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당시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샤를리즈 테론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친절하게 대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에 샤를리즈 테론은 해당 사진을 공유하며 “지켜줄 사람이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해”라고 글을 올렸다. 샤를리즈 테론은 최근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블랙핑크 콘서트를 관람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9월 16일, 17일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척돔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혜리, 외항사 횡포 폭로→“국내 항공사 아냐” 해명 후 글 삭제
- [왓IS] ‘나는솔로’ 16기 시끌..영숙 악플 분노‧영수 ‘갑질논란’ 사과, 시청률은 폭발
- 붐, 방청객 야유에 “불만 있으면 단상 위로 올라와” 무슨 일? (쇼킹나이트)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꿀팁 공개 (전참시)
- 지연♥황재균, 귀여운 커플 댄스 “‘스맨파2’ 도전”
- 벤투 사단 전원 하차→‘4G 무승’ 클린스만호 우려↑…마이클 김 퇴단으로 연결성↓
- 이창섭 “사업은 처음이라서”… 공모전 ‘당선작 없음’에 사과 [전문]
- 황의조 상황 심상치 않다…컵대회마저 감독 외면, 데뷔전 또 무산
- “최불암‧김혜자처럼 됐으면”…김병철‧윤세아, ‘SKY 캐슬’ 이어 부부 케미 통할까 [종합]
- 안혜경, 9월 비공개 결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