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재계약 후 정산 비율 ↑… 어색한 멤버는 지효”(예스오아핫)
박로사 2023. 8. 31. 20:01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재계약 후 달라진 상황을 언급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예스오아핫’에는 ‘나 혼자 사랑했고, 나 혼자 이별했어요. 소미의 첫사랑 언니 채영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전소미는 지난해 7월 JYP와 재계약한 것을 언급했다. 전소미가 “언니가 도장 1번으로 찍었지?”라고 묻자 채용은 “맞다. 7년이 짧은 시간이 아니었다”고 답했다.
채영은 재계약 후 달라진 점을 말했다. 그는 “(정산) 비율이 달라졌다. 회사보다 내가 좀 더 많이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미는 채영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 전소미는 “언니가 회사를 대상으로 잠수탄 적이 있다. 그때 왜 도망갔나”라고 물었다. 이에 채영은 “그날이 한 해의 마지막 날이었다. 작은 보컬실 방 안에 있는데 너무 공허하더라. 너무 무기력해서 몰래 나갔다”고 했다.
또 도망가서 뭐 했냐는 질문에 채영은 “한강에 갔다”며 “그냥 회사 건물을 벗어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채영은 트와이스 멤버 중 어색한 멤버로 지효를 언급했다. 그는 “멤버들 중 유일하게 말을 안 놨다. 습관이 돼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혜리, 외항사 횡포 폭로→“국내 항공사 아냐” 해명 후 글 삭제
- [왓IS] ‘나는솔로’ 16기 시끌..영숙 악플 분노‧영수 ‘갑질논란’ 사과, 시청률은 폭발
- 붐, 방청객 야유에 “불만 있으면 단상 위로 올라와” 무슨 일? (쇼킹나이트)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꿀팁 공개 (전참시)
- 지연♥황재균, 귀여운 커플 댄스 “‘스맨파2’ 도전”
- 벤투 사단 전원 하차→‘4G 무승’ 클린스만호 우려↑…마이클 김 퇴단으로 연결성↓
- 이창섭 “사업은 처음이라서”… 공모전 ‘당선작 없음’에 사과 [전문]
- 황의조 상황 심상치 않다…컵대회마저 감독 외면, 데뷔전 또 무산
- “최불암‧김혜자처럼 됐으면”…김병철‧윤세아, ‘SKY 캐슬’ 이어 부부 케미 통할까 [종합]
- 안혜경, 9월 비공개 결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