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림, ♥김영찬과 신혼 생활 언급 “친한 친구랑 사는 느낌” (르크크)
박로사 2023. 8. 31. 19:23
방송인 이경규 딸 이예림이 축구선수 김영찬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에는 ‘아빠 유튜브 지적해주러 온 딸 예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예림은 축구선수 김영찬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이예림은 “요새는 그냥 그렇다. 엄청 친한 친구랑 사는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창원에서 신혼 생활 중이라며 “살기는 좋은데 친구가 없다”고 불편함을 전했다.
이예림은 “친구들 중에 결혼한 사람이 없다. 갑자기 30살이 됐다”며 “그때 결혼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고 결혼을 권유하기도 했다.
또 이예림은 남편 김영찬에 대해 “연애할 땐 3등급이었는데 결혼하고는 2등급이다. 표현을 더 잘하고 잘 챙겨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혜리, 외항사 횡포 폭로→“국내 항공사 아냐” 해명 후 글 삭제
- [왓IS] ‘나는솔로’ 16기 시끌..영숙 악플 분노‧영수 ‘갑질논란’ 사과, 시청률은 폭발
- 붐, 방청객 야유에 “불만 있으면 단상 위로 올라와” 무슨 일? (쇼킹나이트)
- 홍현희 전 매니저, 40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꿀팁 공개 (전참시)
- 지연♥황재균, 귀여운 커플 댄스 “‘스맨파2’ 도전”
- 벤투 사단 전원 하차→‘4G 무승’ 클린스만호 우려↑…마이클 김 퇴단으로 연결성↓
- 이창섭 “사업은 처음이라서”… 공모전 ‘당선작 없음’에 사과 [전문]
- 황의조 상황 심상치 않다…컵대회마저 감독 외면, 데뷔전 또 무산
- “최불암‧김혜자처럼 됐으면”…김병철‧윤세아, ‘SKY 캐슬’ 이어 부부 케미 통할까 [종합]
- 안혜경, 9월 비공개 결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