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대학생 인재 채용 확대…캠퍼스 리크루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은 내달 4일부터 열흘간 '2023 하반기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이피알의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은 채용마케팅 에이전시 NHR의 주관하에 이뤄질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공모전 개최 및 산학연계 프로그램 등의 기회를 늘려 뷰티테크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MZ세대 대학생들의 창의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기업 브랜딩 강화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내달 4일부터 열흘간 ‘2023 하반기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고려대, 동국대, 서강대, 연세대, 이화여대, 한양대 등 총 6개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 상담회는 기업이 직접 캠퍼스를 방문해 대학생들에게 기업을 적극 홍보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피알의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은 채용마케팅 에이전시 NHR의 주관하에 이뤄질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참여이며, 에이피알 외에 국내 주요 대기업들도 함께 참여한다.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은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간단한 채용 설명과 상담, 질의응답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의 채용 설명 부스에는 채용 담당자 외에도 국내외 마케팅, 상품 기획, IT개발 등 여러 담당 실무진도 함께 참석하여 의미 있는 채용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공모전 개최 및 산학연계 프로그램 등의 기회를 늘려 뷰티테크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MZ세대 대학생들의 창의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기업 브랜딩 강화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에이피알 채용 담당자는 “앞으로도 채용 설명회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혁신 인재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속보] 국민의힘, 김성태·오신환·이승환 등 당협위원장 10명 인선
- 추미애 "'최선의 이재명'은 가라앉고, '최악의 윤석열'이 정상에 올랐다"
- 이재명, 오후 1시부터 '무기한 단식' 돌입…"국민 고통 함께 느껴야"
- 한동훈 "이재명, 전략게임하듯 일정 조율…수사 임하는 태도 아냐"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