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카리스마 어디로?…딸 안고 '꿀 뚝뚝'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겸 안무가 허니제이가 근황을 전했다.
30일 허니제이는 "AUG"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허니제이는 흰색 셔츠와 바지를 매치함과 동시에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줬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같이 출연했던 리정은 "마지막 사진이 제 최애 사진이에요"라고 댓글을 달며 허니제이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댄서 겸 안무가 허니제이가 근황을 전했다.
30일 허니제이는 "AUG"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딸 러브 양을 안고 있다. 딸을 안은 채로 바라보며 흐뭇한 '딸 바보'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까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 허니제이는 흰색 셔츠와 바지를 매치함과 동시에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줬다.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게 하는 거울 셀카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허니제이의 모습을 보여준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같이 출연했던 리정은 "마지막 사진이 제 최애 사진이에요"라고 댓글을 달며 허니제이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효진초이도 "하늬언니 사랑해요 해피벌떼이"라며 허니제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허니제이의 근황을 본 네티즌들은 "존경합니다. 워킹맘 파이팅", "아기 엄마 맞나요", "출산 후 더 예뻐지신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11월 패션업계 종사자 정담과 결혼했다. 또한 올해 4월 득녀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 = 허니제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치과의사 이수진, 사기당해 길바닥 나앉아…"거지 됐다"
- '돌싱' 김새롬, 핑크빛 열애 중 "진주 플러팅으로 노력"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영장에 "'상장피' 현금 30억·명품" 적시
- 윤혜진♥엄태웅, 차 고장에 질식사 위기 "괴기한 일" 섬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