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무대 중 박차고 나가…박서진에 "악마야" 대분노 (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6연패 진해성의 서러움이 폭발한다.
무패의 사나이에서 6연패의 사나이가 된 TOP7 진해성.
그런 진해성의 대결 상대는 평균점수 1위에 빛나는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
진해성은 박서진을 향해 "악마야 악마!"라며 참아뒀던 서러움을 폭발하며 대분노하고 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미스터로또' 6연패 진해성의 서러움이 폭발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로또'는 세계 속으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젠 엄마 사유리, 소울 전파사 그렉, 금발 트로터 로미나, 미스터추 추혁진이 K-트로트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무패의 사나이에서 6연패의 사나이가 된 TOP7 진해성.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지독한 슬럼프에 빠진 진해성은 이날 연패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무대에 오른다. 그런 진해성의 대결 상대는 평균점수 1위에 빛나는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
7승2무7패 막상막하 전적의 두 사람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진해성은 박서진을 향해 "악마야 악마!"라며 참아뒀던 서러움을 폭발하며 대분노하고 만다. 결국 진해성은 녹화 도중 "택시 불러!"라며 갑자기 무대를 박차고 나간다. 진해성과 박서진 사이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런가 하면, TOP7 꼴찌 박지현과 황금기사단 꼴찌 김용필은 치열한 꼬리칸 싸움을 펼친다. 박지현은 3승, 김용필은 4승으로 막상막하인 상황. 과연 박지현이 김용필을 이기고 공동 꼴찌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을지. 아니면, 김용필이 승점을 추가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미스터로또'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사기당해 길바닥 나앉아…"거지 됐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남편이 야한 옷 강요"…BJ 빛베리, 감금+폭행 전말 공개
- 윤혜진♥엄태웅, 차 고장에 질식사 위기 "괴기한 일" 섬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