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와 업무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이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29일(화) '하나원큐 K리그2 2023' 29라운드 경남과의 홈경기에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배정수 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남아산이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29일(화) '하나원큐 K리그2 2023' 29라운드 경남과의 홈경기에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배정수 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청소년들의 배움·문화·놀이·만남의 터전으로써 올곧은 성장과 생애 핵심역량 개발을 목적으로 건립된 청소년 전용 기관이다. 청소년문화예술단, 청소년 바리스타, 청소년 스포츠단 등 각종 동아리 운영으로 시민 청소년의 주류화, 도전과 역량 강화 지원, 미래 지원체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번 협약은 충남아산이 시민구단으로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시민 접점 증대 사업의 일환이다. 본 협약을 통해 충남아산은 아산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동아리 청소년들에게 홈경기 개최 시 경기장에 마련된 무대에서 끼와 열정을 뽐낼 수 있도록 재능기부 공연을 추진하고 선수단이 직접 코칭하는 축구교실과 직업 멘토링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평소 체육·문화 체험의 기회가 적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홈경기에 초청함으로써 건전한 여가 활동 증진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배정수 관장은 "먼저, 청소년들에게 문화 활동을 지원해 주는 것에 감사하다. 함께 진정성 있는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는 "상호협력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청소년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운영하며 많은 교육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9월 2일(토) 16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0라운드 부천FC1995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