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려욱 "크로스핏 중 출연 제안 받아…'이건 기회다' 생각"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려욱이 오랜만에 라디오 출연을 하게 되어 긴장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황치열과 함께 려욱이 스페셜 DJ로 자리했다.
이날 려욱은 오랜만에 라디오에 출연해 긴장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려욱은 "너무 긴장되니까 '왜 하겠다 했지?' 싶었다"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이 오랜만에 라디오 출연을 하게 되어 긴장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황치열과 함께 려욱이 스페셜 DJ로 자리했다.
이날 려욱은 오랜만에 라디오에 출연해 긴장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 청취자가 려욱에게 "방송 말아먹어도 되니까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라고 응원 메시지를 보내기도.
려욱은 "너무 긴장되니까 '왜 하겠다 했지?' 싶었다"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그는 "저를 섭외를 하려고 했을 때 안 될 줄 알았다고 하더라. 근데 제가 흔쾌히 하겠다고 했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 요가와 크로스핏을 한다. 크로스핏을 하다가 문자를 봤는데 '어 무조건 하겠다!'라고 했다. '이건 기회다'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그는 목요일 DJ가 누군지 떠올렸다며 황치열을 쳐다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두시탈출 컬투쇼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엄태웅, 차 고장에 질식사 위기 "괴기한 일" 섬뜩
- 안혜경,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남편이 야한 옷 강요"…BJ 빛베리, 감금+폭행 전말 공개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기분 이상해"…유깻잎, 성형 후 또 확 달라진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