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미혼모자 가정 위한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거주하는 미혼 모자 가정을 위한 후원 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JT저축은행 직원들이 직접 용인 생명의 집을 방문하고 후원물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자 가정의 원활한 육아 생활을 후원하고 공동 주거 시설의 생활과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거주하는 미혼 모자 가정을 위한 후원 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JT저축은행 직원들이 직접 용인 생명의 집을 방문하고 후원물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후원 물품은 수혜 미혼모자 가정이 직접 고른 기저귀 가방과 여성 기초 화장품 등 육아용품과 미용용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공동 주거 시설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해 흔들 그네 의자를 설치해 미혼모와 아동들의 휴식 공간 마련을 지원했다.
JT저축은행은 지난 2021년부터 용인 생명의 집과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아기 목베개, 턱받이 등의 육아용품 후원을 시작으로, 작년에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살균 기능이 탑재된 아기전용 가전 세탁기를 기증하고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물티슈 등 위생품과 세탁용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자 가정의 원활한 육아 생활을 후원하고 공동 주거 시설의 생활과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J트러스트 그룹의 한국 진출 이후 지역 아동, 미혼모, 장애인 등 사회 취약 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같은 그룹 내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봄 운동회, 여름 캠핑, 가을 마라톤, 겨울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홈스쿨링? 자신 없어" "김일성 수령 알아야…" 주호민 아내 웹툰 재조명
- "내 여친 아들이 학폭피해자라고?" 골프채 들고 쫒아간 남성 결국
-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 국내 첫 레즈비언 부부 '오늘 출산 완료'…"딸이 그저 행복하길"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