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부동산 신탁사 위한 사례형 금소법 교육’ 이러닝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 신탁사 업무 담당자를 위한 '부동산 신탁사를 위한 사례형 금융소비자보호법 교육 '온라인 과정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 신탁사 업무와 관련해 '부동산 신탁사 판매인력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교육' 온라인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신규 개설한 이 과정은 금소법 관련 기초 이론을 넘어 투자자 보호를 위한 사례 위주의 금소법 업무처리 방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 신탁사 업무 담당자를 위한 ‘부동산 신탁사를 위한 사례형 금융소비자보호법 교육 ’온라인 과정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 신탁사 업무와 관련해 ‘부동산 신탁사 판매인력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교육’ 온라인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신규 개설한 이 과정은 금소법 관련 기초 이론을 넘어 투자자 보호를 위한 사례 위주의 금소법 업무처리 방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금소법의 기본 개요 및 주요 내용을 이해하고, 금소법 적용·위반 사례를 통해 실무적으로 유의미하고 적용가능한 내용을 세부적으로 점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과정은 총 4차시의 온라인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홈스쿨링? 자신 없어" "김일성 수령 알아야…" 주호민 아내 웹툰 재조명
- "내 여친 아들이 학폭피해자라고?" 골프채 들고 쫒아간 남성 결국
-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 국내 첫 레즈비언 부부 '오늘 출산 완료'…"딸이 그저 행복하길"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