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KCGI운용 부회장,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철 KCGI자산운용 부회장이 신진영 자본시장연구원장의 지명을 받아 직원들과 함께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1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근무하면서 체열을 낮춰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캠페인으로, 패션그룹형지와 한국에너지공단의 제안으로 지난 5월 30일부터 각계 리더들이 참여하며 에너지 절약 챌린지가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철 KCGI자산운용 부회장이 신진영 자본시장연구원장의 지명을 받아 직원들과 함께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1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근무하면서 체열을 낮춰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캠페인으로, 패션그룹형지와 한국에너지공단의 제안으로 지난 5월 30일부터 각계 리더들이 참여하며 에너지 절약 챌린지가 시작됐다.
김병철 부회장은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일상에서 ESG를 실천하고 에너지 절약 문화가 사내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CGI자산운용은 지난 15일 사명을 메리츠자산운용에서 KCGI자산운용으로 변경하며 본점을 북촌에서 여의도로 이전하는 등 ‘고객의 경제독립을 위한 평생파트너’로서 새로운 출발의 포부를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홈스쿨링? 자신 없어" "김일성 수령 알아야…" 주호민 아내 웹툰 재조명
- "내 여친 아들이 학폭피해자라고?" 골프채 들고 쫒아간 남성 결국
-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 국내 첫 레즈비언 부부 '오늘 출산 완료'…"딸이 그저 행복하길"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