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전남친과 재결합 경험 有…썩은 동아줄 붙잡는 기분" (고딩엄빠4)[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연인와 재결합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이날 '고딩엄마' 황유림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펼쳐졌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지민은 연인과 재결합 했던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제 주변에도 그렇고 저도 재결합한 경험이 있다. 그때 '썩은 동아줄을 붙잡고 있다'는 생각을 매일 했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연인와 재결합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3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4'에서는 18세에 아이를 출산한 고딩엄마 황유림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고딩엄마' 황유림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펼쳐졌다. 18세에 아이를 낳은 황유림은 자신과 학교 선생님과의 부적절한 관계를 의심한 남편과 이혼을 결심했다.
하지만 그는 1년 4개월 만에 재회한 남편에게 "다시 만나자"면서 "아이에게 아빠가 필요하다. 우리 이제 진짜 헤어지지 말자"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잘 지내는 듯 했으나, 둘째 유산 이후 또 다른 갈등을 겪게 되며 두 번째 이혼을 하게 됐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지민은 연인과 재결합 했던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제 주변에도 그렇고 저도 재결합한 경험이 있다. 그때 '썩은 동아줄을 붙잡고 있다'는 생각을 매일 했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결국 헤어질 때도 앞서 싸웠던 이유로 헤어지더라. 그 이후로 절대 재결합 안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혼 전문' 이인철 변호사 또한 "재결합하면 다시 이혼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희한하다"고 말했다.
사진=MBN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