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이찬원 빈자리…"빨리 나아서 돌아오길" 쾌유 기원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 문제아들' MC들이 이찬원의 쾌유를 기원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이찬원이 녹화에 불참했다.
이찬원은 지난 8일 사고로 인해 경미한 부상이 생겨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17일 소속사 측은 이찬원이 활동에 대해 강한 의지를 보였고, 이날 진행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 녹화를 시작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옥탑방 문제아들' MC들이 이찬원의 쾌유를 기원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이찬원이 녹화에 불참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김숙에게 "찬원아 왜이렇게 몸이 좋아졌어"라고 너스레를 떨며 오프닝을 열었다.
김숙은 "찬원이 아니고 김숙입니다"라며 "찬원이가 몸이 좀 아프다고 해서"라며 이찬원의 빈자리를 언급했다. 자막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길'이라고 적혀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지난 8일 사고로 인해 경미한 부상이 생겨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 측은 "각한 치료가 필요한 상황은 아니나 당장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혀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이후 17일 소속사 측은 이찬원이 활동에 대해 강한 의지를 보였고, 이날 진행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 녹화를 시작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정 출연 프로그램과 후속 활동 등 스케줄 또한 현재 조율 중라고 밝혔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