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명품병 초기→김숙 덕에 적금…방 3개 집 이사" (옥문아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 문제아들' 조나단이 명품병 초기를 회상하며 김숙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 출연한 콩고 출신 K-대세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가 서로의 연애사와 이상형 폭로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조나단에게 "적금을 하고 있다가 숙이 때문에 적금을 깼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옥탑방 문제아들' 조나단이 명품병 초기를 회상하며 김숙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 출연한 콩고 출신 K-대세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가 서로의 연애사와 이상형 폭로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조나단에게 "적금을 하고 있다가 숙이 때문에 적금을 깼냐"고 질문했다.
이에 조나단은 "반대다. 누나가 오히려 적금을 열심히 넣으라고 했다. 왜냐면 그때는 적금 개념이 없었다"라며 "누나가 '지금 적금을 확실히 넣어야 한다'라고 했다. 우리가 방송이니까 만나면 여러 이야기를 하는데 처음으로 돈 이야기를 한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무조건 잘 모아야 한다고 해서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숙은 "그때 명품병이 걸릴 초기 단계였다"며 조나단 나이 때에는 지갑을 명품으로 구매하는 것에 로망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조나단은 이에 공감하며 친구들이 은근슬쩍 무심하게 명품지갑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김종국은 "보통 차 키를 내놓는데"라고 반응했고, 조나단은 "저희는 그렇게 한다"며 지갑이 그나마 가능한 사치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그때 마침 누나가 (조언해줬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짠돌이'라는 말에 대해서는 "펑펑 쓰지는 않는 것 같다. 먹는것에는 제외다"라고 말했다.
여자친구에게 기념일에 해준 기억 남는 선물이 있냐고 묻자 "명품백, 커플링은 안 해봤다"라며 "맛있는 수제 버거를 먹으러 갔다. 크로스백을 선물해 줬다"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김종국이 "여자친구가 명품백을 원한다면?"이라고 묻자 조나단은 "조나단 어떤 색깔로?"라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사주지 않을까요?"라고 답했다.
이후 조나단은 지난해 원룸에서 방 3개짜리 지브로 이사했다고 자랑하며 "개인 방에 드레스룸도 따로 있다"고 밝혔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