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혼탕 첫 경험 "나체로 있는 아저씨 목격" (걍민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다비치 이해리가 혼탕 경험을 고백했다.
강민경은 "제 생일 겸 해리 언니네 결혼기념일 겸 프랑스에 가고 있다"고 밝히며 이해리와 프랑스 파리에서 만난다고 예고했다.
파리에서의 이틀을 보낸 강민경은 다음날 이해리 부부와 만났다.
이해리를 만난 강민경은 "영어나 불어가 안나오면 나도 모르게 일본어가 튀어나왔다. 주변에 한국 사람이 있을까봐 너무 창피했다"며 여행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듀오 다비치 이해리가 혼탕 경험을 고백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10년 만에 파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강민경은 "제 생일 겸 해리 언니네 결혼기념일 겸 프랑스에 가고 있다"고 밝히며 이해리와 프랑스 파리에서 만난다고 예고했다.
파리에서의 이틀을 보낸 강민경은 다음날 이해리 부부와 만났다. 이해리를 만난 강민경은 "영어나 불어가 안나오면 나도 모르게 일본어가 튀어나왔다. 주변에 한국 사람이 있을까봐 너무 창피했다"며 여행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이해리 역시 스위스 여행 에피소드를 말했다. 그는 "공용 욕탕에 갔는데 출입구에 비키니와 삼각팬티 모두 X 표시가 있었다"고 했다.
이해리는 "원피스 수영복만 입으라는 건가 비키니는 안 된다는 건가 싶어서 갔는데 욕탕 칸이 나뉘어져 있었다. 뒤돌아보니 털보 아저씨가 싹 다 벗고 내 뒤에 있었다"며 혼탕이라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됐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