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남부 곳곳 강한 비...중부 차차 맑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31일)은 경상권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가끔 비가 오겠다.
특히 경남권동부와 제주도에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경상권과 제주도에는 가끔 비가 오겠고, 새벽에는 경기남동부에, 오전에는 강원도와 충청권, 전라권에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경북서부와 경북북부는 아침에, 경남서부는 아침부터 밤 사이 비가 소강상태에 드는 곳이 있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31일)은 경상권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가끔 비가 오겠다. 특히 경남권동부와 제주도에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으나 수도권과 강원도, 충남권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경상권과 제주도에는 가끔 비가 오겠고, 새벽에는 경기남동부에, 오전에는 강원도와 충청권, 전라권에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경북서부와 경북북부는 아침에, 경남서부는 아침부터 밤 사이 비가 소강상태에 드는 곳이 있겠다.
기온은 오늘(30일)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남해안과 제주도 중심으로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5도, 낮 최고기온은 25~30도다.
주요 지역별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21도 ▲인천 21도 ▲춘천 20도 ▲강릉 22도 ▲대전 20도 ▲대구 22도 ▲전주 21도 ▲광주 21도 ▲부산 25도 ▲제주 24도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8도 ▲인천 27도 ▲춘천 28도 ▲강릉 27도 ▲대전 27도 ▲대구 28도 ▲전주 28도 ▲광주 28도 ▲부산 29도 ▲제주 28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자택서 친조카 수차례 성폭행' 40대男 무죄 나온 이유
-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 이원욱 "이재명 체제 1년 동안 민주당 추락은 가속도"
- 이재명에 검찰 출석 일정 묻자 '묵묵부답'…수싸움은 주도권 확보 차원?
- 한동훈 "尹정부, 후반전 성과로 보여줄 때…변화·쇄신으로 뒷받침"
- 문다혜, 출장 및 유선조사도 모두 거부…검찰 "서면조사는 부적절"
- "이재명 재판 결과에 따라 윤석열정부가 임기까지 갈 것인지…" 무슨 뜻?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