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세계 경영대회서 3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정밀화학은 지난 6월에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2023 ARC 어워드'와 '2023 LACP 비전 어워드'에서 3년 연속 동시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ARC 어워드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사가 주관해 올해 37회째를 맞는 세계 연차·지속가능보고서 경영 대회다.
미국 유수의 마케팅 평가기관에서 주관하는 LACP 비전 어워드에서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케미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정밀화학은 지난 6월에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2023 ARC 어워드’와 ‘2023 LACP 비전 어워드’에서 3년 연속 동시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ARC 어워드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사가 주관해 올해 37회째를 맞는 세계 연차·지속가능보고서 경영 대회다. 롯데정밀화학은 ARC 어워드 금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미국 유수의 마케팅 평가기관에서 주관하는 LACP 비전 어워드에서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케미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정밀화학은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열람이 ESG 실천과 기부 참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가능경영 QR기부 캠페인’도 최초 도입했다.
롯데정밀화학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열람하고 QR코드 스캔 인원과 매칭해 10만명을 목표로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한다. 조성된 기부금은 지진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튀르키예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피해 지역 복구와 재건을 돕는데 후원된다.
또한, 이번 보고서에는 롯데정밀화학만의 지속가능한 사업장 구축을 위한 ▲청정 수소·암모니아 사업 ▲청정기술 도입 확대 ▲수자원 리스크 분석 결과 등 노력도 공개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리기사 있는데…처음 본 女 차에서 유사강간한 30대男
- '자택서 친조카 수차례 성폭행' 40대男 무죄 나온 이유
-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 이원욱 "이재명 체제 1년 동안 민주당 추락은 가속도"
- 이재명에 검찰 출석 일정 묻자 '묵묵부답'…수싸움은 주도권 확보 차원?
- 한동훈 "尹정부, 역사 속 평가 받을 것"…방기선 "잘한건 잘했다고 말해야"
- 윤 대통령, 보수 결집 움직임 속 '심기일전'
- 창원지검, 명태균·김영선 등 4명 구속영장 청구…강혜경만 빠졌다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