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런던 살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본격 런던살이 시작! 런던 현지인 추천 맛집 가득한 나영이네 런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나영이 "오늘은 나가서 팬케이크를 먹을 거다. 그 다음에 자연사 박물관에 갈 것"이라고 계획을 이야기하던 순간 신우가 끼어들어 "콩벌레를 계단에서 키운다고 했다. 통 안에 담았는데 애기를 낳았다"며 런던에서도 여전히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런던 살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본격 런던살이 시작! 런던 현지인 추천 맛집 가득한 나영이네 런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나영은 두 아들 신우, 이준을 데리고 여러 브런치 식당을 가는가 하면 친구 자녀들과 함께 노는 일상을 보냈다.
이어 그는 아들들을 데리고 식당과 박물관에 가는 하루를 시작했다. 김나영이 "오늘은 나가서 팬케이크를 먹을 거다. 그 다음에 자연사 박물관에 갈 것"이라고 계획을 이야기하던 순간 신우가 끼어들어 "콩벌레를 계단에서 키운다고 했다. 통 안에 담았는데 애기를 낳았다"며 런던에서도 여전히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드러냈다.
말이 끊긴 김나영은 "그런 경사가 있었다. 콩벌레의 순산을 축하드립니다"라며 해탈한 듯 멘트를 이어갔고, 두 아들은 옆에서 하모니카와 리코더를 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택시를 부른 김나영은 아들과 자신의 데일리룩을 공개했다. 런던에서도 잃지 않는 패션 센스가 감탄을 자아낸다. 김나영은 "아무래도 박물관에 가다보니까 어린이처럼 입어봤다"며 빈티지 티셔츠와 화려한 반바지를 매치한 룩을 소개했다.
김나영은 자신들이 묵고 있는 주택을 비추며 "여기 저희 동네다. 여기는 제 집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식당에 방문한 이들 가족은 메뉴 앞에서도 기분이 저조한 모습을 보였다. 김나영은 "음식이 나오기 전 작은 소동이 있었다. 찍지는 못했다"며 형제의 싸움을 설명했지만 이내 음식을 남김없이 맛있게 먹는 아이들을 보며 "여행할때 작은 소동들이 있지 않냐"며 미소지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 "♥미모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공식입장]
- "서희원, 韓서 비밀리에 쌍둥이 출산"…♥구준엽은 "가짜뉴스"
- 현빈, ♥손예진 위해 이렇게까지…데이트 중 포착된 이색 근황
- 김나영, 런던 집 공개에 경사까지…"아기를 낳았어요"
- 황유림 "고등학생 때 낳은 아이, 손가락 엉켜있고 발가락 하나 없어" (고딩엄빠4)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